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피포인트 사용방법 사용처 전환 적립

by qz8bjp4mjv 2023. 7. 23.
 

 

해피포인트 사용방법과 사용처 알아보기

해피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를 비롯한 제휴 브랜드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해피포인트의 사용방법과 사용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포인트 사용처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은 다양합니다. 주요 제휴 브랜드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파리크라상, 셰이크 쉑, 잠바주스, 빚은, 리나스, 라그릴리아, 피그인 더가든, 커피앳웍스, 시티델리, 에그슬럿, 스트릿, 라뜰리에, 패션 5, 베라피자, 퀸즈파크, 그릭슈바인, 디퀸즈케이터링, 더월드바인, 사누끼보레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기 위해서는 해당 브랜드에서 최소 1,000원 이상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100포인트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10포인트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브랜드마다 적립률이 다르므로, 해당 브랜드의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적립률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피포인트 사용방법

해피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실물 카드나 모바일 카드를 제시해야 합니다. 실물 카드의 경우, 해피포인트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는 절차가 필요하지만 모바일 카드의 경우 자동으로 등록되기 때문에 별도의 절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해피포인트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가맹점에서 상품을 선택한 후, 결제 절차로 넘어갑니다. 결제정보에 있는 해피포인트를 확인한 뒤, 사용하고자 하는 포인트를 입력합니다. 해피포인트는 100포인트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10포인트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접속하면 해피오더와 해피콘, 해피마켓 등의 사용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피오더 주문을 하고 싶다면, 주문방법을 선택하고 주소를 등록한 후, 주문하고자 하는 매장을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상품을 선택하여 결제 절차로 넘어가고, 할인정보의 해피포인트를 확인하여 사용할 포인트를 입력하면 됩니다.

해피포인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평소에 이용하던 브랜드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해피포인트를 적절히 활용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근로자햇살론 추가대출 조건

근로자 햇살론 추가대출 조건과 방법 근로자 햇살론은 저소득층 및 저신용자를 위한 정부의 금융지원 정책으로, 근로자들에게 대출을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코로나 및 물가 상승으로 인해 생활

7gfrgnkre.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해피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해피포인트를 사용하려면 가맹점에서 상품을 선택한 후 결제 절차를 진행합니다. 결제정보에 있는 해피포인트를 확인한 후, 사용하고자 하는 포인트를 입력하면 됩니다. 해피포인트는 100포인트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10포인트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기 위해서는 가맹점에서 최소 1,000원 이상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각 브랜드마다 적립률이 다르므로 해당 브랜드의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적립률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